포스코인터내셔널 스티너스 여자탁구단은 지난 11월 9일 인천발전소 미래관에 위치한 탁구체육관에서 인천시에 거주하는 시니어 탁구인들을 대상으로 탁구교실 및 탁구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께 받은 사랑을 탁구 활동을 통해서 되돌려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하였습니다. 과거 재능 나눔 봉사단으로 활동하셨던 시니어 탁구 동호인분들도 함께 참석해 주셔서 더욱 뜻깊고 빛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시니어 탁구인 12명은 스피너스 선수들에게 자세교정, 기술 등 탁구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코칭을 받으며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칭이 끝난 뒤 복식조로 팀을 나워서 탁구대회를 진행했습니다. 소규모 대회였지만 대회 순간만큼은 선수들 모두 그 누구보다도 진지하고 열정적으로 임해 주셨습니다. 시니어 탁구동호인들은 선수들이 굉장히 바쁠 텐데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주어 고마움을 전하며, 탁구를 함께하는 탁구의 동반자로서 회사와 스피너스를 항상 응원하겠다고 하셨습니다.
스피너스 부주장 김별님 선수는 탁구에는 나이도 세대도 없다는 걸 알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고, 저희 스피너스는 앞으로도 탁구를 사랑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소통하고 함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이번 행사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열정적으로 탁구를 사랑하는 탁구인들이 모여 함께하였기에 더욱더 가치 있고 의미 있는 자리가 아니었나 생각해 봅니다. 시니어 탁구 동호인분들과 스피너스 여자탁구단의 힘찬 앞날을 응원합니다.